923 0 0 29 51 0 12년전 0

서른Life사전(Chapter 1. 30’s LIFE)

서른부터 다시 시작하고픈, 서른이라 아프고 고단한 이 땅의 서른 살 여성들에게 전하는 야무진 격려와 따뜻한 수다! 지난해 《여자 라이프 사전》으로 대한민국 2030 여성들에게 큰 지지를 받았던 이재은 작가가 ‘서른 즈음의 여성들’에게 전하는 후속작이 출간되었다. ‘서른의 길목에 선 당신에게’라는 부제를 단 《서른 라이프 사전》은 서른을 코앞에 둔, 어느새 서른을 훌쩍 넘어 허무한 여성들을 위한 책으로 여자가 서른 즈음 고민하고 겪을 법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Chapter 1. 30‘s LIFE 20대의 삶과 또 다른 것이 30대 여성의 삶이다. 대한민국에서 서른 살을 맞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서른’이란 나이를 코앞에 두고 심란해하며 우울함에 빠지기도 한다. 무언가 되어 있을 줄 ..
서른부터 다시 시작하고픈, 서른이라 아프고 고단한
이 땅의 서른 살 여성들에게 전하는
야무진 격려와 따뜻한 수다!

지난해 《여자 라이프 사전》으로 대한민국 2030 여성들에게 큰 지지를 받았던 이재은 작가가 ‘서른 즈음의 여성들’에게 전하는 후속작이 출간되었다. ‘서른의 길목에 선 당신에게’라는 부제를 단 《서른 라이프 사전》은 서른을 코앞에 둔, 어느새 서른을 훌쩍 넘어 허무한 여성들을 위한 책으로 여자가 서른 즈음 고민하고 겪을 법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Chapter 1. 30‘s LIFE
20대의 삶과 또 다른 것이 30대 여성의 삶이다. 대한민국에서 서른 살을 맞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서른’이란 나이를 코앞에 두고 심란해하며 우울함에 빠지기도 한다. 무언가 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무언가 이뤄놓았을 거라 생각했건만 뭐 하나 예전보다 나아진 것 없이 나이만 먹어버린 듯하기 때문이다. Chapter 1에서는 여자가 서른 즈음에 경험하고 공감할 법한 소소한 삶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미혼과 기혼 여성 사이에 존재하는 팽팽한 긴장감에 대해 속 시원히 터놓고, 한때는 둘도 없던 친구였지만 생애 주기에 따라 베스트 프렌드가 바뀌는 씁쓸한 현실을 이해하고, 누구나 인정할 만한 성공이나 결과물이 없더라도 인생에서 진짜 중요한 것을 깨닫도록 조언한다. 특히 ‘서른’이란 나이에 사회가 지우는 인생의 짐에 관한 따끔한 질책도 잊지 않는다. 이제 겨우 인생 시계에서 오전 아홉 시밖에 되지 않은 서른이기에 좀 더 넘어지고 깨지며 인생을 경험해도 괜찮다고, 한참 더 뜸이 들어야 하는 나이가 바로 서른이라고, 설익은 그대의 서른 살을 사랑하라고 용기를 북돋아준다.
이재은
여성지 취재기자, 고등학교 영어 교사, 글로벌 여성 NGO 영대표 등 다양한 직업 세계를 맛보며 서른 살을 맞이했다. 잘할 수 있는 일, 잘하고 싶은 일, 잘해야만 하는 일 사이에서 방황하다 결국 ‘잘할 수 있는 일’이 정답임을 깨닫고 그간의 경험과 재능을 황금 비율로 조합해 여러 대학에서 강의 활동을 하며 신나는 30대를 살아가고 있다.
취재기자 시절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분석한 《벌거벗은 이력서》를 출간한 바 있으며, 지난해 여자들을 위한 바이블로 통하는 《여자 Life 사전》을 출간했다.
커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글들을 여러 매체에 기고하는 동시에 GS 홈쇼핑 뷰티 게스트로 활동하며 여자를 위한 다양한 지식을 전파하기 위해 하루하루 동분서주하고 있다. 언젠가 세상의 모든 여자들이 “여자라서 행복해요!”라고 외칠 수 있도록 그녀들을 위한 ‘여자 라이프 스쿨’을 운영하는 것이 꿈이다.
미국 국무성이 운영하는 IVLP(International Visitor Leadership Program)에 대한민국 차세대 여성 리더로 선발되었고, 현재 가천의과학대학교, 재능대학교에 교양 교과 외래 교수로 출강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