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0 0 0 37 125 0 12년전 0

철학자의 말

플라톤, 니체, 소크라테스, 스피노자, 공자, 맹자, 에픽테토스, 파스칼… 세기를 관통하는 위대한 철학자들에게 인생의 길을 묻다! 이 책 《철학자의 말》에는 스피노자, 니체, 플라톤, 에픽테토스 등의 위대한 철학자들의 말과 종교인, 사상가들의 말, 《논어》, 《채근담》, 《명심보감》 등에서 뽑은 고귀한 글귀, 공자, 앤드류 카네기, 장 자크 루소 등을 비롯한 실로 다양한 사람들의 주옥같은 말들이 담겨 있다. 이 책 안에 담긴 글들은 단순한 언어가 아닌, 희망과 꿈으로 일생을 무장하고 인생을 살아낸 이들의 지혜이다. 이 책 안에 담긴 글에는 그들이 흘린 눈물과 짙은 한숨, 폭풍우 같은 역동적인 에너지와 강철 같은 의지가 담겨 있다. 좋은 글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꿀 만큼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플라톤, 니체, 소크라테스, 스피노자, 공자, 맹자, 에픽테토스, 파스칼…
세기를 관통하는 위대한 철학자들에게 인생의 길을 묻다!

이 책 《철학자의 말》에는 스피노자, 니체, 플라톤, 에픽테토스 등의 위대한 철학자들의 말과 종교인, 사상가들의 말, 《논어》, 《채근담》, 《명심보감》 등에서 뽑은 고귀한 글귀, 공자, 앤드류 카네기, 장 자크 루소 등을 비롯한 실로 다양한 사람들의 주옥같은 말들이 담겨 있다. 이 책 안에 담긴 글들은 단순한 언어가 아닌, 희망과 꿈으로 일생을 무장하고 인생을 살아낸 이들의 지혜이다. 이 책 안에 담긴 글에는 그들이 흘린 눈물과 짙은 한숨, 폭풍우 같은 역동적인 에너지와 강철 같은 의지가 담겨 있다.
좋은 글은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꿀 만큼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위대한 글들의 모음집인 이 책 《철학자의 말》은 읽는 이들에게 인생의 길잡이와 지혜의 보고가 되기에 충분하다.
김옥림

시와 소설, 동화, 동시, 교양, 자기계발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집필 활동을 하는 시인이자 문학가이다. 현재 대학과 언론 매체, 기업에서 전문 강사로 활동하며 청소년과 젊은이들의 자아실현을 돕는가 하면, 전문 글쓰기 강사로 20년 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시사월간지 〈정경뉴스〉를 비롯해 〈시민의 소리〉, 〈좋은 생각〉, 〈한국조폐공사〉, 〈한국원자력연구소〉, 〈교보생명〉 등 각 언론 매체와 사보에 작품을 게재하고 있다. 시세계신인상(1993), 치악예술상(1995), 아동문예문학상(2001), 새벗문학상(2010), 순리문학상(2012)을 수상하였다.
지은 책으로는 《나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만남이고 싶다》, 《사랑하라,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아침이 행복해지는 책》, 《부부 공감》, 《화끈하게 말하는 사람, 속 터지게 말하는 사람》, 《탈무드형 성공 습관》 등 다수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