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6 0 0 30 60 0 11년전 0

미치도록 아프거든 사랑으로 치유하라

울고 싶어도 내 인생이니까』의 작가, 이 시대의 진정한 힐링 멘토 백정미의 치유 에세이! ‘삶이 힘겨운가? 미치도록 괴로운가? 눈물 나게 아픈가? 그렇다면 그대, 사랑에 목숨을 걸어라!’ 오늘날 세상 사람들이 모두 힘겨워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살아 있어도 사는 게 아닐 만큼 힘든 세상살이. 왜 이렇게 우리는 괴롭고 고통스러워야만 할까. 점점 사는 게 힘들어지는 까닭은 무엇일까. 이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짚어주는 책, 바로 『미치도록 아프거든 사랑으로 치유하라』이다. 이 시대의 진정한 힐링 멘토 백정미 작가가 힘든 그대를 위한 치유서를 펴냈다. 저자 백정미는 자신의 절절한 체험을 통해서 삶의 지혜와 사랑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깨달았다. 그녀는 비록 가난하고 보잘것없는 배경을 지니고 태어났..
울고 싶어도 내 인생이니까』의 작가,
이 시대의 진정한 힐링 멘토 백정미의 치유 에세이!
‘삶이 힘겨운가? 미치도록 괴로운가? 눈물 나게 아픈가?
그렇다면 그대, 사랑에 목숨을 걸어라!’

오늘날 세상 사람들이 모두 힘겨워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살아 있어도 사는 게 아닐 만큼 힘든 세상살이. 왜 이렇게 우리는 괴롭고 고통스러워야만 할까. 점점 사는 게 힘들어지는 까닭은 무엇일까. 이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짚어주는 책, 바로 『미치도록 아프거든 사랑으로 치유하라』이다. 이 시대의 진정한 힐링 멘토 백정미 작가가 힘든 그대를 위한 치유서를 펴냈다. 저자 백정미는 자신의 절절한 체험을 통해서 삶의 지혜와 사랑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깨달았다. 그녀는 비록 가난하고 보잘것없는 배경을 지니고 태어났지만 가장 위대하고 아름다운 사상을 이야기한다. 그것은 바로 ‘사랑’이다. 자신의 충분한 체험과 성찰을 통해 우러나온 진정성 있는 위로와 격려의 글들이 우리의 심금을 울린다. 모든 이야기가 생동감 있고 감성적이다.
이 책 속에는 사랑으로 상처를 치유하는 우리들 삶의 모습이 애잔하지만 현실감 있게 녹아 있다. 죽을 만큼 사랑해주지 못해 미안한 엄마, 조금이라도 더 주지 못해서 가슴 아픈 친구 등, 가슴 시려서 도저히 못 읽어갈 이야기, 콧잔등이 시큰해지는 슬픈 이야기가 가득하다. 삶이 미치도록 괴롭다면 사랑에 목숨을 걸어보자. 아들, 딸, 부모님, 친구, 이웃, 그리고 바로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일에 목숨을 걸어보자. 이 책이 당신의 아픔을 사랑으로 치유해줄 것이다.
이 시대의 진정한 힐링 멘토 백정미 작가는 사물과 현상에 대한 탁월한 통찰력을 지녔다. 최고의 감성 작가로서 누리꾼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그녀는 2010년 가을 『긍정의 생각이 데려온 일곱 손님』으로 데뷔했다. 이후 『왜 내 마음대로 안 될까』, 『서른 살에 꿈꾸면 좋은 것들』, 『울고 싶어도 내 인생이니까』, 『그대를 포함한 나에 대한 사색』 등을 꾸준히 출간하면서 다수의 독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특히 『울고 싶어도 내 인생이니까』는 국방부에서 진중문고로 선정되어 60만 국군 장병들의 아픈 마음을 어루만져주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자는 별과 순수를 동경하며 치열한 작가 정신으로 언제나 소외되고 상처받은 이들을 위한 글을 쓴다. 그녀의 글은 그래서 더 따뜻하고 감동적이며 우리에게 와 닿는 바가 크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