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책
샤오미처럼
감수자의 글
책비
|
반석지심
|
2016-08-09
43
읽음
0
0
0
4 / 99 목차보기
이전
4 / 99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책
책비 페이퍼
판권 페이지
시작하며
한국 독자들에게
감수자의 글
Chapter 1. 태풍의 길목에서 탄생한 샤오미
1. 시대 흐름에 몸을 맡긴 레이쥔
2. 목표는 중요하다 하지만 운명을 함께할 사람은 더 중요하다
3. 위챗에게 꺾인 샤오미의 메신저 ‘미랴오’
4. 샤오미, ‘미유아이’로 발판을 마련하다
5. 시대의 흐름을 타고 날아오른 샤오미
6. 샤오미에 대한 찬반양론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①
부록 1_샤오미의 성공 요인은 진취력과 시대 흐름이다
Chapter 2. 레이쥔, 잡스 추종자
1. 렙스라 불린 사나이
2. 애플을 배우다
3. 잡스 추종자들의 전쟁
4. 레이쥔과 황장
5. 360AK47 실패, 저우훙이의 재도전
6. 360의 새로운 모바일 브랜드, 치쿠
7. 샤오미는 왜 애플과 잡스의 후예를 자처하는가?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②
Chapter 3. 샤오미의 포지셔닝 전략
1. 마니아 포지셔닝, 샤오미폰의 탄생
2. 마니아 포지셔닝, 슬로건 그 이상의 반응을 얻다
3. 산자이 이미지를 떼어낸 미박스 포지셔닝
4. 신세대를 위한 생애 첫 TV
5. 라우터의 포지셔닝을 새롭게 정립한 샤오미
6. 샤오미의 색다른 가격 정책
7. 샤오미 가격 정책의 3가지 비밀
8. 샤오미 디자인 포지셔닝의 속사정
9. 메탈과 함께하는 예술 여행
10. 레이쥔은 거짓말쟁이?
11.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혁신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③
Chapter 4. 팬덤 마케팅
1. 샤오미를 날게 만든 팬덤 파워
2. 팬덤의 중심은 스타
3. 소통, 팬과 우상의 거리를 좁혀라
4. 팬과 친구가 되라
5. 팬덤 마케팅 키워드 1-진심
6. 팬덤 마케팅 키워드 2-전략
7. 팬덤 마케팅 키워드 3-전문성
8. 팬덤 마케팅 키워드 4-공동체의식
9. 팬덤 마케팅 키워드 5-중독
10. 팬덤 마케팅 키워드 6-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11. 모든 고객을 상품 매니저로
12. 고객 상품 개발 플랫폼 사례
13. 팬덤 마케팅은 치밀하고도 친근한 전략이다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④
Chapter 5. 헝거 마케팅
1. 계획적이었나,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나?
2. 헝거 마케팅의 특징-위기 관리
3. 소비심리학 관점에서 본 헝거 마케팅
4. 헝거 마케팅과 구매 열풍
5. 헝거 마케팅의 부작용-사재기
6. 헝거 마케팅은 장기 전략이 될 수 있을까?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⑤
Chapter 6. 인터넷 씽킹
1. 레이쥔과 왕젠린
2. 레이쥔이 말하는 샤오미의 인터넷 씽킹
3. 인터넷 씽킹은 인터넷 열풍과 다르다
4. 런정페이와 마화텅이 말하는 인터넷 씽킹
5. 인터넷 씽킹은 전통 산업의 파괴자인가?
6. 인터넷 씽킹의 5단계
7. 인터넷 씽킹은 혁신이다
8. 형식 혁신은 기업 발전의 첫걸음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⑥
Chapter 7. 샤오미, 계속 고속 성장할까?
1. 샤오미 발전 성숙기의 4가지 지표
2. 성장률 하락, 모바일 평균 판매가 하락
3. 가격전쟁 - 샤오미, 독주는 끝났다
4. 샤오미 해외 시장 현황
5. 헝거 마케팅, 해외 시장에서 통할까?
6. 해외 시장 진출과 특허권
7. 장기전, ‘Back to the Basic’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⑦
Chapter 8. 샤오미 VS BAT, 진정한 승자는?
1. 샤오미 시장가치 160배 증가
2. 샤오미 소프트웨어 수익
3. BAT와 샤오미 사용자 수
4. 스마트 가전 시장의 미래와 가능성
5. 미유아이, 거대 BAT를 노리다
6. 샤오미가 생태 시스템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7. 샤오미 증시상장과 BATX 시대
스타트업 어드바이스 ⑧
Chapter 9. 인터넷 플러스 시대의 모바일 산업
1. 모바일 인터넷 포털의 최대 변수는 무엇인가?
2. 스마트폰은 왜 전통 모바일 기업의 악몽이 되었나?
3. 전통 모바일 기업, 이제는 악몽에서 깨어날 때
4. 모바일 산업의 7가지 핵심 경쟁 요소
마치며_사물인터넷 태풍의 길목에 선 네 남자
부록 2_샤오미의 성공 전략 20
부록 3_샤오미의 경영진은 누구인가, ‘샤오미 올스타즈’